유기농 야채와 자연계 식재료 택배들로 – 나 주최 홋카이도 건강 도시 (10/6) 개최

식육과 환경을 생각하면서 가을의 미각을 즐길 수있는 마르쉐 이벤트

오이 식스 라 대지 주식회사가 운영하는 유기농 야채와 특별 재배 야채 첨가물을 줄인 가공 식품의 택배 서비스 "들로 – 나"는 삿포로 역 홋카이도 영업소가 중심이되어 2019 년 10 월 6 일 (일) 삿포로와 랜드 교류 관 (홋카이도 삿포로시)에서, 마르쉐 이벤트 「건강 도시」를 개최합니다.
홋카이도의 생산자와 제조 업체가 중심이되어 약 30 부스를 출전. 집념의 "안심 · 안전"식품을 생산자, 생산자가 직접 판매하고 있으며, 재배 및 식품에 대한 집착 등을 직접 듣고,보고, 먹고 수있는 이벤트입니다. 이번 행사는 1996 년부터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로 23 회째를 맞이합니다. 방문자는 하루에 약 1,500 명, 가을의 미각을 즐길 수있는 인기의 이벤트입니다.



■ 음식의 조건을 알고 제철의 맛을 맛볼 수있는 이벤트 「홋카이도 건강 도시」는 안심 · 안전한 식재료 택배 서비스를 전개하고있다 "들로 – 나"는 홋카이도의 계약 생산자와 가공 식품 기업 등의 협력을 얻어 고객과 생산자 씨가 직접 접촉 할 수있는 장으로 시작했습니다.
음식에 관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장소로서 식육이나 음식에 관련된 환경 문제를 생각하는 장소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을이 깊어 시작했다 홋카이도의 제철 야채의 맛을 체험 해 줄 이벤트입니다.
또한 환경 문제를 생각하고 올해부터 플라스틱 비닐 봉지의 사용을 중지하고 봉투를 사용하여 플라스틱 쓰레기 절감에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작년의 모습 (버섯 판매 부스)

작년의 모습 (할로윈 호박 판매의 모습)

출전 (일부)
· 「홋카이도 유기 농업 협동 조합」재배를 고집 한 당근과 붉은 사탕무 등 제철 유기농 야채 · 「자연 암 "홋카이도 산 엄선 콩을 사용한 두부의 판매 · 「신 토쿠 표고 버섯 생산 조합 '신 토쿠 쵸의 특산품 이다 원목 표고 버섯 판매 · 「나카노 상점」엄선한 홋카이도 미 あやひめ, 꿈 삐리카 판매

작년의 모습 (회장의 모습)

【개최 개요】
● 이벤트 이름 :들로 – 나 "홋카이도 건강 도시"
● 일시 : 2019 년 10 월 6 일 (일) 10 : 00 ~ 15 : 00 ※ 우천 결행 ● 장소 : 삿포로와 랜드 교류 관 (홋카이도 삿포로시 히가시 구 진주 도시 584-2)
● 입장료 : 무료 ● 내용 : 유기 야채, 특별 재배 야채 첨가물을 앞둔 식품, 일 용품의 시식 및 판매. 음식 스페이스가 전시 / 홋카이도 유기 농업 협동 조합 · 자연 암 · 신 토쿠 표고 버섯 생산 조합 나카노 상점 야채 웍스 NS 닛 세이 홋카이도 제거 모임 등«어린이 전용 이벤트»
※ 식육 퀴즈 랠리 ※ 음식에 관련된 일 체험 (판매 체험, 야채 팩 포장 체험)

<주최> 오이 식스 라 대지 주식회사 ORD 삿포로 역 홋카이도 영업소
<공동 주최> 삿포로와 랜드 지정 관리 회사 사토미 미래 프로젝트 그룹
<후 원> 삿포로

오이 식스 라 대지 주식회사에 대해 오이 식스 라 대지 주식회사는 유기 특별 재배 야채, 첨가물을 최대한 사용하지 않는 가공 식품 등 안심 · 안전을 배려 한 식품의 택배 서비스를 "Oisix (어이 식스)" " 들로 – 나」 「대지를 지키는 모임 '의 3 브랜드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3 년 7 월부터 필요량의 재료와 레시피가 세트가 된 미르 키트 "Kit Oisix '을 전개하고 누계 출하 수가 4,000 만개 (2019 년 7 월말 기준)을 넘어 호평을 얻고 있습니다.
또한 쇼핑 난민을 지원하는 이동 슈퍼 사업 "とくし丸"도 순조롭게 사업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의 식탁 앞으로의 밭 '을 이념으로 내걸고 음식에 관한 사회 문제를 비즈니스 방식으로 해결하는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