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판매점 「삿포로 미소 교자」가 8 점포로 확대! 신상품의 잔기도 판매 개시

새로운 삿포로의 서울 푸드

삿포로를 중심으로 전개하는, 식사를 할 수 있는 만두의 제조 직매소 “SAPPORO 만두 제조소”(운영:주식회사 이트 앤 인터내셔널)는 2022년 2월 8일, 냉동 생만두의 무인 판매점 “삿포로 미소 교자 의 8호점째가 되는 아소점(삿포로시 기타구)을 오픈했습니다.



2021년 8월에 삿포로 지역 한정의 신업태로서 태어난 「삿포로 미소교자」는 홋카이도산 소재를 사용해 탐구한 “장인 조건의 맛”을 무인 판매로 합리적으로 제공해 왔습니다. 삿포로 명물의 흰 된장을 반죽한 떡을 도산 밀의 껍질로 감싼 고집 만두를 비롯해, 2022년 1월부터는 홋카이도의 향토 요리인 잔기의 판매도 개시 했습니다. 앞으로도 삿포로의 서울 푸드를 많은 분들께 전해드립니다.

「삿포로 미소교자」는, 내식 수요의 증가나 비접촉 요구의 고조 등, 코로나 요에 의한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에 대응한 24시간 영업, 무인 판매의 신업태입니다. 언제든지 좋아하는 시간에 들러 선반에서 상품을 꺼내 요금 상자에 돈을 넣는 것만의 간편함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노인이나 주부, 학생이나 샐러리맨 등, 다양한 손님에게 내점해 주시고, 간판 상품의 「삿포로 미소 교자」(16g×30알. 부가세 포함 1,000엔)는, 많은 날에 1점포에서 360팩(만두 1만 알갱이 이상에 해당)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소점의 영업시간은 당분간 8:00~22:00입니다.

홋카이도의 향토 요리로 알려진 잔기(닭고기의 튀김)를 라인 업에 가세해 신상품 「삿포로 타레자기」(200g.세금 포함 500엔)의 판매를 개시했습니다. SAPPORO 만두 제조소의 명물이기도 한 큰 잔기가 무인 판매점에서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달콤한 소스를 얽히고 카레 풍미를 살린 "삿포로 소스"는 밥과의 궁합이 발군. 전자 레인지로 가열하고 소스를 거는 것만의 간단한 조리로, 집 밥에 맹활약하는 계약의 상품입니다. 마요네즈나 겨자를 붙여도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삿포로 미소교자 무인 직매점 점포 일람(2022년 2월 9일 현재)

※그 외, SAPPORO 만두 제조소의 시라이시점과 쿠마코지점에, 병설점 2 점포가 있습니다.

■ SAPPORO 만두 제조소에 대해 삿포로의 히가시구, 옛날의 석조 건물로 시작된, 식사를 할 수 있는 만두의 제조 직매소.
현지의 여러분이나, 도외로부터 방문한 여러분도, 만두를 요구해 이 제조소를 방문합니다.
홋카이도의 소재를 사용해, 홋카이도의 문화에 맞추어 탐구한 만두는, 두꺼운데 입맛이 좋은 독자적인 식감의 가죽과, 간극을 끼워 넣은 재료가 자랑입니다.
특별하지만 어딘가 그리워 친밀한 맛. 제조소 직매의 갓 만두를 앞으로도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
・SAPPORO 만두 제조소 공식 사이트: https ://sapporo-gyoza.jp/